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렛츠락 페스티벌 2018 @ 난지한강공원 (서울 9월 축제)

반응형

렛츠락 페스티벌 2018 @ 난지한강공원 (서울 9월 축제)

 

 

 

  포스팅에선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서울 음악페스티벌인 렛츠락페스티벌에 대해 정리해보았다. 술울 판매하고 옷차림이 선정적(?) 이라 아이들과 함께 가기엔 무리인 EDM페스티벌과 달리,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렛츠락페스티벌은 전체입장가이기 때문에 가족나들이나 연인과 함께 부담없이 갈 만한 9월 데이트 장소로도 추천할 만하다.

 

 

 

난지한강공원 페스티벌

2018 렛츠락 페스티벌 공연 개요

 

 


  날짜:  2018.09.15 ~ 2018.09.16 


  공연시간:  600분 (인터미션 : 10분)


  티켓가격: 2일권 119,000원, 1일권 77,000원


  관람등급:  전체관람가


  공연장소:  난지한강공원 내 중앙잔디광장 / 잔디마당

 

  주최/기획:  (주)록스타뮤직앤라이브

 

  렛츠락 페스티벌 라인업:

  자우림, 장미여관, 루시아(심규선), 크라잉넛, 안녕하신가영,

  몽니, 치즈, 로맨틱펀치, 새소년, 마르멜로, 넬, 노브레인,

  트랜스픽션, 페퍼톤스, 국카스텐, 갤럭시 익스프레스,

  장기하와 얼굴들, 짙은, 브로콜리 너마저, 가을방학

 

 

  락 페스티벌의 라인업은 인디뮤지션에서 시작하여 지금은 메이저한 아티스트로 성장한 가수들이 많다. 특히 자우림과 장기하와 얼굴들, 넬, 페퍼톤스와 같은 뮤지션들은 렛츠락페스티벌에도 인디뮤직 페스티벌에도 잘 어울리는 뮤지션들이다. 무대가 어떤 식으로 꾸며질지 기대되는 국내 가수들의 라인업이다. 티켓 가격도 1일권에 7만 7천원인데, 공연은 하루에 약 10시간정도로 굉장히 길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음악 페스티벌이기도 하다.

 

 

 

 

 

렛츠락 페스티벌 예매안내 및 티켓 수령

 

 

 

  • 렛츠락 페스티벌 티켓 구매는 1인당 4매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전체 관람가이다. 미성년자도 볼 수 있는 페스티벌이지만, 8세 이상일 경우 티켓을 구입해야 입장이 가능하다.

  • 8세 미만의 유아동은 티켓을 소지한 보호자 동반시, 보호자 성인 1인에 아이 1인 동반일 경우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유아, 아동의 생년월일을 증명할 수 있는 의료보험증이나 주민등록등본 등의 증명서를 지참해야 한다.

  • 난지한강공원이라는 야외무대에서 벌어지는 야외 페스티벌이기 때문에 날씨가 변수가 될 수 있다. 해당 공연은 천재지변이나 사회적인 중대 이슈를 제외한 경우 예정대로 진행되며, 우천시에도 스케줄대로 진행된다. 우천으로 인한 공연 티켓 구매취소나 환불은 불가능하다.

 

 

 

 

렛츠락 페스티벌 입장관련 정보

 

 

 

  • 렛츠락 페스티벌 티켓 현장판매도 진행된다. 예매완료 이후 잔여석에 한하여 당일 공연장 티켓부스에서 판매되며, 1일권만 판매된다. 현장판매 티켓은 현금결제와 카드결제가 가능하다.

  • 서울 9월 음악축제 렛츠락 페스티벌을 미리 예매한 사람의 경우 배송받은 티켓을 입장밴드 / 입장팔찌로 교환해야 한다. 또한 팔찌를 직원들이 직접 채워주기 때문에 대리수령은 불가능하다. 손목 밴드를 하고 있어야 각 스테이지 게이트에서 입장이 가능하며, 팔찌가 없을 경우 입장시 진행요원에게 제재를 받을 수 있다.

  • 양일권을 구입한 사람은 입장권 팔찌를 이틀 내내 손목에 계속 차고 있어야 한다. 개인적인 이유로 훼손되었어도 재발급은 불가능하며, 손목팔찌를 하루만 쓰고 다음날은 다른사람에게 양도하는 등의 행위는 불가능하다.

  • 렛츠락 페스티벌은 러브 스테이지, 피스 스테이지 두 개로 나뉘어져서 공연 이 진행된다. 각 공연장은 수용 가능 인원이 정해져 있으므로, 만약 사람이 많아 공연장이 붐벼서 안전문제가 우려될 경우 입장 제한이 될 수 있다. 따라서 좋아하는 뮤지션의 공연이라면 빨리 가서 대기줄을 설 것을 권장한다.

 

 

 

 

렛츠락 페스티벌 할인, 무료입장 안내

 

 

  • 렛츠락 페스티벌 할인혜택 및 무료입장 가능경우도 있다. 먼저 2011년 이후 출생자인, 8세 미만의 아동이다. 보호자 동반하에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하면 해당 아동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기에, 9월 가족나들이로 가기 좋은 축제이자 음악 페스티벌이다.

  • 장애인과 국가유공자의 경우 신분증과 복지카드를 지참하면 복지할인으로 20% 저렴하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복지할인을 받을 경우 렛츠락 페스티벌 가격 (정가티켓 가격) 기준으로 할인적용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