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해밀턴 풀파티 2018 (이태원 풀페스티벌 + 클럽 메이드 애프터파티)

반응형
해밀턴 풀파티 2018 (이태원 풀페스티벌 + 클럽 메이드 애프터파티)

   매년마다 가는 이태원 해밀턴 풀파티가, 다다음주부터 열린다. 해밀턴호텔이 전반적으로 리모델링을 해서 올해 해밀턴 풀파티도 왠지 더 신경을 써서 런칭했을 것 같아 기대가 되서 정리해보는 포스팅을 쓴다. 

   참고로 티몬 (티켓몬스터) 공연 페스티벌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해밀턴 풀페스티벌 상품도 올라와 있다. 소셜에서 풀파티 상품을 구매해서 간다는 사실 자체가 좀 우스워서 콧방귀를 끼며 글을 봤는데, 카드 무이자가 최대 15개월까지 된다고 하니 테이블 예약 잡을 사람들에겐 좋은 옵션일 것 같다. 이태원 핫플레이스와 이태원 물 좋은 클럽을 무려 카드할부로 저렴하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말이다.





   이것이 바로 티켓몬스터에 올라와 있는 이태원 풀파티 상품 페이지다. 해밀턴 풀파티의 현장 구매가는 5만원이지만, 티몬을 통해 예약을 하면 3만원에 입장이 가능하니 약 40퍼센트 정도 할인된 가격에 입장을 할 수 있는 셈이다. 명실상부 최고의 서울 핫플레이스인 이태원에서, 한국에서 기온과 습도가 가장 높은 7월과 8월의 주말 밤을 뜨겁고 핫하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것이 바로 이태원 해밀턴 호텔 풀파티의 사진이다. 해밀턴호텔 5층에 있는 루프탑 풀 수영장에서 파티가 열린다. 풀이 크지는 않지만 이태원 사거리가 한 눈에 다 들어오는 위치에 있어서 사람들 구경하기도 좋고, 루프탑 파티 하는 기분이 제대로 나는 곳이다. 젊고 핫한 사람들이 많이 오는 이태원 상권 특성상, 몸매 좋고 핫한 사람들이 대부분 와서 눈호강을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올해 이태원 해밀턴 호텔 풀페스티벌이 열리는 기간은 2018.07.07 ~ 2018.08.18 까지이고, 운영시간은 오후 다섯시부터 오후 열시 반까지이다. 입장마감은 오후 9시이니 참고하면 되겠다. DJ들의 공연이 시작되는 것은 오후 6시이다.


주류를 판매하는 풀파티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은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을 가져가야 한다. 차를 가져오는 사람들을 위해, 이태원 풀파티가 열리는 해밀턴 호텔 풀페스티벌 참가자들은 해밀턴호텔 지하주차장을 3시간까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태원 주차장 중 가장 명당자리인 주차장이라 꽤 괜찮은 베네핏으로 보인다.


매주마다 열리는 파티의 컨셉이 다르고, 출연하는 디제이도 다르다. 올해 공연하는 아티스트들을 보니 와이비, Saera, 스카이, 디보, 립시크, 찰스 S2, 커뮤리, 루미너스, 망고, 도로시, COMBON, FRAN, DOSA, 민팍, 라이언, KWANI 콰니, BENZERA, 모스미키, 렉스터 등으로 다양하다. 각종 EDM 페스티벌에서 본 몇몇 디제이들이 눈에 띈다.








   티몬에서 판매하는 티켓을 보니 혜택으로 원프리드링, 이태원 클럽 메이드 CLUB MADE 무료입장, 글로우스틱을 제공한다고 써 있다. 참고로 저건 모든 구매자들에게 다 제공되는 것이다. 애프터파티가 이태원 클럽 메이드에서 열리는데, 주말이면 늘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게 서 있는 이태원 클럽이라 이건 아주 괜찮은 베네핏 같다. 해밀턴 풀파티가 있는 날에 한해 이태원 클럽 메이드가 당일 무료입장이 가능한 애프터 클럽으로 운영된다.


   판매 페이지를 보니 선베드 세트, 테이블 세트라고 해서 하드바틀과 샴페인 등을 섞어서 판매하는 패키지도 있다. 썬베드랑 탁자, 또는 테이블이 포함된 패키지인데 적게는 35만원부터 많게는 120만원까지 한다. 친구들이랑 여러 명이 우르르 몰려가서 놀 사람들이 구입하면 좋을 것으로 보인다.

   이태원 해밀턴 풀파티 선베드 대여 가격은 1만 5천원, 라커룸 1회 사용료 (물품보관함) 는 3천원이다.


   이태원 해밀턴 풀페스티벌의 특징은, 몸매가 좋은 사람들이 많이 오고,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하는 행사 이벤트의 특성상 다른 사람과 친해지기 쉽다는 점이다. 그래서 남-녀 커플보다는 남남 또는 여여 등 동성친구들이 함께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태원 풀파티 현장에서 누군가를 못 만나더라도 이태원 핫플레이스 클럽메이드의 애프터클럽에 가면 또 다른 기회가 있기도 하고 (?) 풀파티에 함께 간 친구들끼리 회포도 풀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반응형